top of page

 Fill Gallery_필 갤러리는 미술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서울의 중심지 한남동에서 다양한 전시를 개최함으로써 보다 많은 작가들과 관람객의 소통을 이루고자 노력해왔습니다.


 ‘Fill’은 작가들의 마음과 열정을 있는 그대로 채운다는 것을 뜻함과 동시에 같은 음인 ‘Feel’이 지닌 심상의 의미도 함께 담고자 하였습니다. ‘채움’이라는 의미에 내포된 것처럼 Fill Gallery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도 두터운 감동과 울림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2016년 10월, 개관전 ‘연과 연 사이’에서 서양화, 한국화를 각각 1부와 2부로 나누어 한국 미술계를 선도하는 18명의 작가와 함께 전시를 선보였습니다. 이후에도 참신한 기획전과 신진작가 공모전을 꾸준히 전시함으로써 한국 미술의 흐름을 충실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 갤러리의 다양한 전시들과 아트페어의 참여는 대중에게 중요한 전시 관람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대 미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데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필 갤러리는 미술을 선도하는 국내외 유망 작가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하여 한국 미술 시장의 활성화와 국내 작가의 해외 진출에 기여하며 단순히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를 넘어 앞으로의 세대에게 예술을 즐기고 미술품을 소장하는 문화를 향유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24 (한남동 271-5)
24, UN village-gil, Yongsan-gu, Seoul, Korea  /  +82 2. 795. 0046


Opening Hour: (Tue – Sat) 11am – 6pm
Sunday, Monday, National Holiday : Closed

안내
UN village 단지 안으로 들어온 후, Wine&More 앞에서 발렛 가능합니다. (유료)

감사합니다. 메시지가 발송되었습니다.

bottom of page